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제원 아들 노엘 폭행사건 불기소 종결 .. 노엘, 참 재밌는 나라

역사는삶의보고다

by 좀지나가자 2021. 4. 30. 01:49

본문

728x90

 

#장제원아들노엘 #폭행사건불기소종결 .. #노엘 #참재밌는나라

박세진 기자 입력 2021. 04. 29.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장용준). /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부산=뉴스1) 박세진 기자 = 검찰이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부산 사상)의 아들 장용준씨(21·예명 노엘)에 대해 불기소 했다.

부산지검은 #폭행혐의 로 경찰로부터 송치됐던 #장용준 씨에 대해 지난 21일 ' #공소권없음 ' 처분을 내렸다고 29일 밝혔다.

장씨와 일행 A씨는 지난 2월26일 오전 1시께 부산진구 부전도서관 인근 도로에서 행인 B씨를 향해 욕설을 하고 폭행을 한 혐의를 받았다.

경찰은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한 결과 장씨와 A씨가 폭력을 휘둘렀다고 판단, 지난 14일 검찰에 송치했다.

하지만 검찰이 공소권 없음 처분을 내리면서 장씨는 재판장에 서지 않게 됐다. 함께 송치됐던 A씨에 대한 처분도 알려지지 않았다.

#검찰은장씨에대한공소권없음처분이유와A씨에대한처분결과등에대해서는공개할수없다 는 입장을 밝혔다.

다만 검찰은 피의자가 사망했거나 공소시효가 지난 경우, 피해자의 고소·고발이 취소됐을 때 공소권 없음 처분을 내린다.

전날 장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2주전에 검찰에 송치됐고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이 종결됐는데 내 앨범 발매 하루 전에 뉴스 기사를 푼다? 참 재밌는 나라'라고 적은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노엘 소속사 글리치드컴퍼니는 이날 오후 입장문을 내고 "물의를 일으켜 이유를 막론하고 소속사로서 책임을 통감하며, 아티스트 또한 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스스로 뉘우치며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논란에 대한 질책을 받아들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기위해 노력하겠으며, 당사도 앞으로 아티스트의 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장씨는 2019년 9월 서울에서 #음주운전을하다사고를내고운전자바꿔치기를시도한혐의 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해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2년을선고받은상태 였다.

sj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